디스 이즈 인피니트, 첫 방부터 '디스전' 예고? 완벽 '리얼리티'
기사입력 : 2014.02.06 오후 12:33
디스 이즈 인피니트 / 사진 : Mnet '디스 이즈 인피니트' 티저 영상 캡처

디스 이즈 인피니트 / 사진 : Mnet '디스 이즈 인피니트' 티저 영상 캡처


디스 이즈 인피니트가 2월 6일(오늘)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오늘 첫 방송되는 Ment '디스 이즈 인피니트'는 '디스'의 의미를 Diss(Disrespect: 무례의 준말로 상대방의 허물을 공개적으로 공격하는 힙합 문화 중 하나)로 담아내 5년 차 중견돌이 된 인피니트의 셀프 디스를 통해 장수돌로 거듭나고자 하는 의미에서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인피니트는 데뷔 때부터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 숱한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드라마, 글로벌 시장 등을 섭렵하며 승승장구해왔다.


'디스 이즈 인피니트'에서는 솔직한 아이돌로 잘 알려진 인피니트의 리얼한 본모습을 볼 수 있다. 또, 인피니트는 "진짜 리얼리티란 무엇인지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데뷔 5년 차에도 변함없는 열정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인피니트가 새로운 프로그램에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스 이즈 인피니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디스 이즈 인피니트, 인피니트 너무 좋다" "디스 이즈 인피니트, 오늘 꼭 본방사수해야지" "디스 이즈 인피니트 얼른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net 예능프로그램 '디스 이즈 인피니트'는 6일(오늘) 저녁 7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디스이즈인피니트 , 인피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