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저택 집 공개' 이은 '오마이베이비' 소감, "조심스러웠는데…"
기사입력 : 2014.01.14 오전 11:15

이은 대저택 집 공개된 '오마이베이비' 방송 소감을 전했다.


14일 이은의 트위터에는 "어제 첫 방송된 SBS '오! 마이 베이비' 재밌게 보셨나요? ^^ 8년만의 컴백이라 많이 떨리고 조심스러웠는데 어떻게 보셨는지 궁금해요. 앞으로도 보여질 내용들이 더 많으니 관심 계속 가져주세요~ 감사합니다"라는 글로 '오 마이 베이비' 첫 방송된 소감을 전했다.


또 이어 "어제 방송에 비쳐진 저희 '아일랜드 리조트'에 대한 관심이 너무 뜨거워서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방문자 폭주로 인해서 '아일랜드 리조트' 홈페이지가 지금 마비됐는데 빠른 시간내에 다시 복귀될테니까 이 점 양해부탁드려요~ 많이 방문해주세요~^^"라며 뜨거운 관심에 감사함을 덧붙이기도.


지난 13일 첫 방송된 SBS 가족 예능 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비'에서는 배우 임현식, 걸그룹 샤크라 출신 이은, 엠블랙 미르와 고은아의 육아 소동기가 그려졌다. 특히 아일랜드 리조트의 회장 권오영씨의 아들 권용 씨와 결혼한 이은의 대저택 집 공개는 방송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며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은 대저택 집 공개된 '오마이베이비' 방송 소감에 누리꾼들은 "이은 대저택 집 공개 완전 부럽다", "샤크라 이은 대저택 집 공개 보니 시집 한 번 잘간 듯", "이은 대저택 집 공개 모습 보니 상속자들 라이프가 보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은과 권용씨는 지난 2009년 결혼해 슬하에 세 딸을 두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오마이베이비 , 이은 ,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