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 집 공개 아일랜드 리조트 / 사진 : SBS '오! 마이 베이비' 방송 캡처
이은 집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8년 만에 방송에 출연한 걸그룹 샤크라 출신 이은이 13일 방송된 SBS 신규 예능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해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70만 평 대지의 리조트에 위치한 이은의 집은 헬기 착륙장이 있는 것은 물론, 골프장, 말 목장이 주변에 위치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이은의 집은 SBS 드라마 '야왕'에 나온 리조트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은의 남편은 프로골퍼 권용 씨로 70만 평 골프 리조트 상속자다. 이은의 시아버지는 1980~1990년대 신도시 개발 당시, 레미콘 사업 등 국내 굴지 건설사업을 주도했던 아일랜드 리조트 그룹의 권오영 회장이다. 아일랜드 리조트는 안산 대부도에 위치, 국내 여자프로골프의 '메트라이프·한경KLPGA챔피언십(총상금 7억 원)'이 매년 가을 열리는 명문 골프장이다.
이은 집 공개에 누리꾼들은 "이은 집 공개, 70만평이면 대체 어느정도야?", "이은 집 공개, 나도 이런 집에 살고싶다", "이은 집 공개, 아일랜드 리조트? 보기만 해도 부럽다", "이은 집 공개, 이은 오랜만이다", "이은 집 공개, 샤크라 멤버들은 안 뭉치나", "이은 집 공개, 70만평 대저택? 아일랜드 리조트?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