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김소현-이현우, 아이유-카라 바통 이어 '유니온베이' 모델 발탁
기사입력 : 2014.01.13 오전 10:42
박서준 김소현 이현우 유니온베이 모델 발탁 / 사진 : 유이온베이 제공

박서준 김소현 이현우 유니온베이 모델 발탁 / 사진 : 유이온베이 제공


배우 박서준, 김소현, 이현우가 감성 캐주얼 유니온베이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박서준, 김소현, 이현우는 공중파 3사 음악 프로그램 메인MC로 맹활약하고 있으며, 지난 한 해 드라마와 영화, 예능까지 다양한 영역을 넘나들며 그 누구보다 기대되는 2014년 한해를 시작하게 됐다.


먼저 박서준은 MBC 주말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 이어 SBS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며 방송계는 물론 광고계까지 떠오르는 대세남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김소현은 윤은혜, 이보영 등 대한민국 최고 여배우들의 대표 아역으로 드라마 흥행에 큰 역할을 한 데 이어, SBS '수상한 가정부'에서 이성재 맏딸로 연기하며 성인배우 못지 않은 존재감을 발휘해 시청자들의 주목을 끌었다. 또, MBC '음악중심'을 통해 MC로도 영역을 넓혀가며 2014년이 기대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떠오르고 있다.


마지막으로 이현우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통해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보다 성숙한 매력을 발산하며 2014년 충무로가 주목하는 신예 루키로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유니온베이 측은 "박서준과 김소현, 이현우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개성과 매력으로 2014년이 기대되는 최고의 아이콘이라 할 수 있다. 개성강한 이들답게 첫 광고 촬영부터 화기애애한 분위기는 물론 세명 모두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곧 이들과 함께한 광고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와 개성만점 화보도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서준 , 김소현 , 이현우 , 유니온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