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정이 남편 종결, 쓰레기 남편 증거들 보니 '인연입니다'
기사입력 : 2013.12.27 오전 10:47
나정이 남편 종결 / 사진 : tvN '응답하라 1994' 방송 캡처

나정이 남편 종결 / 사진 : tvN '응답하라 1994' 방송 캡처


나정이 남편 종결 게시물이 화제다.


나정이 남편 종결 게시물은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 속 여주인공 성나정(고아라)의 남편은 쓰레기(정우)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1일 방송된 '응답하라 1994' 19회 '운명을 믿으세요?' 편의 방송 캡처 화면으로, 나정이 엄마(이일화)는 "그래도 결혼할 인연은 따로 있다. 둘이 인연이라면 결혼 안 하겠나"라고 말했다.


이어 전화 통화를 하는 쓰레기(정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정우 옆 수건에는 '인연입니다'라는 자수가 박혀 있어 누리꾼들은 나정이 남편 쓰레기라고 추측하고 있다.


이에 앞서 쓰레기를 남편 힌트들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1회에서 2013년 현재 모습일때, 나정이 남편에게 집 위치를 설명해 주는 장면이 등장한다. 나정은 남편에게 "약수역에서 6호선으로 갈아타고 DMC역에서 내리라"고 말한다. 이는 연세대학교 의대생인 쓰레기가 연세대 세브란스 병원에서 DMC역으로 오려면 약수역으로 갈아타야된다는 것을 뜻한다.


6회에서 나온 나정의 결혼식 장면은 쓰레기가 남편이라는 것에 한 표를 던지게 만들었다. 2002년 한일 월드컵 8강이 치러지는 날 결혼식 날짜를 잡은 쓰레기때문에 결혼식장은 텅 비었고 나정은 "하필 이런 날짜에 결혼식을 잡았냐"며 남편을 타박하는 모습을 보인다. 센스없는 행동으로 늘 핀잔을 듣는 쓰레기가 할 만한 일이라는 시청자들의 의견이다.


12회에서는 쓰레기의 큰 형 결혼식에 참석한 나정의 식구와 신촌 하숙집 사람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 가운데, 큰 형의 기름이 김재석, 작은형의 이름이 김재현으로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나정의 남편 이름은 '김재준'으로 알려졌기에 '재'자 돌림으로 쓰레기가 남편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


나정이 남편 종결 소식에 누리꾼들은 "나정이 남편 종결 결국 쓰레긴가", "나정이 남편 종결, 이런거 찾아내는 누리꾼들이 대단하다", "나정이 남편 종결, 쓰레기 아니라고 말해줘", "나정이 남편 종결, 게시물만 보면 칠봉이 불쌍하다", "나정이 남편 종결, 칠봉이였으면 좋겠는데", "나정이 남편 종결, 결국 반전없이 쓰레기가 남편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응답하라 1994'는 매주 금, 토 오후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앞두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m.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응답하라 1994 , 나정 , 쓰레기 , 고아라 , 정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