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크리스, '예체능'서 비주얼 농구 실력 뽐내 '여심 흔들'
기사입력 : 2013.12.23 오후 3:25
사진 : 엑소 크리스 /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사진 : 엑소 크리스 /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인기 아이돌 그룹 EXO(엑소) 크리스의 요염한 꿀벅지가 포착됐다.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 38회는 24일 크리스마스 전야를 맞아 '예체능' 농구팀 vs '연예인' 농구팀의 성탄 자선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사랑 나눔을 위해 '예체능' 농구팀과 '연예인' 농구팀이 의기투합한 자선경기지만 두 팀의 승부가 걸린 만큼 승부욕을 불태운 각 팀의 선수들은 승리를 놓고 자존심 싸움을 벌이게 된다.


그 가운데 코트에 앉아 요염한 자태를 선보인 크리스의 모습을 공개해 얼어붙은 여심을 녹이고 있는 것. 공개된 스틸에서 크리스는 코트에 앉은 채 새침한 표정에 요염한 자태를 취하고 있다. 혀를 날름 내민 모습이 도도한 매력의 페르시안 고양이를 연상시키는 가운데 유니폼 사이로 드러난 꿀벅지는 여성 팬들을 자극시키고 있다.


크리스의 꿀벅지가 공개되자 네티즌은 SNS 등을 통해 "크리스 꿀벅지 아찔하네", "크리스 얼굴이면 얼굴~ 농구면 농구~ 비주얼 농구의 끝판왕이네", "각 팀 에이스 김혁 vs 크리스 두사람이 붙으면 누가 이길까?", "석주일한테 극찬 받을 정도면 실력 대단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금주 크리스마스 전야에 펼쳐질 '예체능' vs '연예인' 농구팀의 경기에는 우지원 감독과 함께 강호동, 박진영, 존박, 줄리엔 강, 서지석, 이혜정, 이정진, 김혁이 출전하며, '연예인' 농구팀에는 석주일 감독과 함께 최현호, 박광재, 윤형빈, 조세호, 팀, 이지훈, 신용재, EXO(엑소) 크리스가 출연해 한 겨울을 녹일 뜨거운 경기를 선보일 예정. 24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엑소 , 아이돌 , 크리스 , 우리동네예체능 , 농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