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자들 20회 예고 최진혁-임주은 이별, 강하늘 '러브라인' 재탈환?
기사입력 : 2013.12.12 오전 11:59
상속자들 20회 예고 임주은 최진혁 강하늘 / 사진 : SBS '상속자들' 20회 예고 캡처

상속자들 20회 예고 임주은 최진혁 강하늘 / 사진 : SBS '상속자들' 20회 예고 캡처


상속자들 20회 예고가 공개됐다.


SBS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의 마지막회 예고가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됐다.


상속자들 20회 예고에서 김탄의 형 김원(최진혁 분)은 정략결혼을 맞선녀(왕지원)게 업무 대하듯 "임시주총 오실겁니까?"라고 물었고 이에 맞선녀는 "저랑 결혼 괜찮으세요?"라고 정략결혼이라는 조건을 건 대답을 했다.


김원의 연인 전현주(임주은 분)은 김원에게 "헤어져요, 우리"라고 단호하게 말했고 이를 보며 김원은 굳은 표정을 지었다. 전현주는 "그게 내 소원이야"라고 덧붙여 안타까움을 더했다.


이후 전현주를 짝사랑했던 이효신(강하늘 분)은 차은상(박신혜 분)에게 "살벌했던 내 고딩시절에 훈훈한 한 컷이 되어주어서 고맙다, 차은상"이라고 말했고 이에 은상은 "뭐예요? 꼭 어디 떠나는 사람처럼"이라고 답해 효신의 변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상속자들 20회 예고에 누리꾼들은 "상속자들 19회 보고 기다리는 24시간도 힘들어", "상속자들 20회 예고 19회에 이어 진짜 대박이네요 마지막까지 재밌는 드라마", "상속자들 20회 예고 효신선배가 현주쌤 되찾으면 정말 기절할거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상속자들 19회에서 쓰러진 김탄의 아버지(정동환 분)로 위기를 맞은 제국그룹에 김탄(이민호 분)이 나서 수습하려는 모습이 상속자들 20회에서 이어져 앞으로 향방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상속자들 , 최진혁 , 임주은 , 강하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