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심경 글, "트윗 개인적 내용"…'오창석 하차'와 무관
기사입력 : 2013.12.11 오후 3:23
오창석 하자 전소민 심경글 / 사진 : MBC '오로라공주' 공식 홈페이지, 더스타 DB

오창석 하자 전소민 심경글 / 사진 : MBC '오로라공주' 공식 홈페이지, 더스타 DB


'오로라 공주' 오창석 하차가 알려진 가운데, 전소민 심경 글이 화제다.


지난 10일 MBC '오로라공주' 관계자는 "임성한 작가의 대본에 따르면, 오창석이 사고사로 하차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오창석은 다음 주 드라마 전개상 사고사를 당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앞서 전소민이 자신의 트위터에 올렸던 글이 화제가 됐다. 전소민은 자신의 지인에게 "괴롭다. 속터진다. 엉망인 밤이다"라는 멘션을 보내 이 글이 오창석 하차때문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었다.


하지만 전소민은 자신의 트위터글이 계속해서 논란이 되자 "죄송하지만 제 트윗은 개인적인 내용이고 기사와는 전혀 상관없습니다. 저도 잘 알지 못하는 사실이 제 개인적인 것과 연관되서…기사가 보도돼 저도 당황스럽습니다"라며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오창석 하차와 전소민 심경 글에 대해 누리꾼들은 "오창석 하차때문에 전소민 심경 글 올린게 아니었구나", "전소민 심경 글 괜히 사람들이 예민하게 오창석 하차랑 연관지었나보네", "전소민 심경 글이든 오창석 하차든 오로라공주는 확실히 막장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로라공주'는 오는 20일 150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전소민 , 오로라 , 오창석 , 황마마 , 오로라공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