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송선미 숏커트 변신, 데미무어 도플갱어 수준
기사입력 : 2013.12.09 오전 10:01
송선미 숏커트 변신 / 사진 : SM C&C 제공

송선미 숏커트 변신 / 사진 : SM C&C 제공


'미스코리아' 송선미의 숏커트 변신이 화제다.


MBC 새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의 제작진은 오는 12월 18일(수) 첫 방송을 앞두고 약 42초 정도의 '미스코리아'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어모았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송선미를 비롯해 이선균과 이연희, 이성민, 이미숙, 고성희, 이기우 등 다양한 배우들의 캐릭터와 함께 세련된 배경음악, 영상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특히 티저 예고 영상 속 많은 출연자 중 송선미의 짧은 헤어스타일 변신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송선미는 청순하고 단아한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고화정 캐릭터로의 완벽한 변신을 위해 과감한 숏커트 머리에 도전했다.


송선미는 극중 이연희를 미스코리아로 만드는 화장품 회사의 홍일점 연구원 고화정으로 등장, 화장품 연구밖에 생각하지 않는 연구실장 고화정 스타일로 분해 깐깐하고 무뚝뚝한 캐릭터의 모습을 고스란히 보여줄 예정이다.


송선미 숏커트 변신을 접한 누리꾼들은 "송선미까지 합세한 '미스코리아' 완전 기대!", "짧은 머리도 잘 어울린다", "미스코리아 완전 기대된다", "캐릭터 위해 헤어스타일 변신까지! 역시 기대되는 배우! 기대되는 드라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생계형 밀착 로맨틱 코미디 MBC 새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는 오는 18일(수)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미스코리아 , 송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