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전효성 인스타그램
세 번째 싱글 앨범 ‘Gift From Secret(기프트 프롬 시크릿)’으로 컴백하는 인기 걸 그룹 '시크릿'이 오늘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앨범 전곡을 공개한다.
지난 6일 티저영상을 통해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한층 더 물오른 미모를 자랑한 시크릿은 오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꽁꽁 언 남심을 사르륵 녹여 완벽 무장해제 시키겠다는 다부진 각오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미 발표 소식만으로도 뜨거운 기대를 모아온 시크릿의 이번 새 앨범은 실력파 힙합 듀오 언터쳐블의 멤버 슬리피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아왔다.
최근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그는 강지원-김기범 콤비와 함께 수록곡인 ‘Remember Me(리멤버 미)’를 작사했다. 이미 언터쳐블의 앨범을 통해서 현실적이면서도 감각적인 가사로 눈길을 모았던 슬리피와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다시 돌아오는 시크릿이 어떤 조화를 이루어 낼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음원 공개와 동시에 시크릿의 소속사인 TS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 계정( http://www.youtube.com/tsent2008 )을 통해 정오에 공개될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사랑에 빠져 온 세상이 아름다워 보이는 기분과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짜릿한 고백의 순간까지 한 편의 짧은 드라마 형식으로 담아낸 것으로 알려져 이 또한 눈길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전효성은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의 사진을 올리며 컴백을 앞둔 설렘을 귀엽게 드러내기도 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서 전효성은 완벽한 브이 라인 얼굴에 손가락 브이를 재치 있게 가져다 대고 초롱초롱한 눈망울을 빛내고 있다. 마치 승리의 브이 사인을 연상 시키는 전효성의 포즈에 팬들은 벌써부터 또 한 번의 ‘대박’을 예감하며 반기고 있다.
한편, 시크릿은 금주 음악 방송을 통해 ‘완전체’로 돌아와 컴백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