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시크릿, 오늘 정오 'I Do I Do' 티저영상 공개
기사입력 : 2013.12.06 오전 9:52
사진 : 시크릿 / TS 제공

사진 : 시크릿 / TS 제공


세 번째 싱글 앨범 ‘Gift From Secret(기프트 프롬 시크릿)’으로 돌아오는 국민 걸그룹 시크릿이 티저영상을 공개한다.


지난 2일 리더 전효성을 시작으로 개인 및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한층 물 오른 외모와 늘씬하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은 시크릿이 마침내 오늘 정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한 꺼풀 베일을 벗는다.


뮤직비디오의 명가라 불릴 정도로 탄탄한 명성을 쌓아온 쟈니브로스와 또 한 번 작업을 함께한 시크릿은 이번 티저 영상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생각만으로도 가슴이 떨리는 설렘 100배의 윈터 러브 스토리를 담아낼 것으로 전해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흥겨운 스윙 비트와 풍성한 빅밴드 브라스, 그리고 오케스트라의 연주가 하모니를 이룬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I Do I Do(아이두 아이두)’는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을 향한 달콤하고 설렘 가득한 사랑 고백송이다. ‘국가대표급 러블리’ 시크릿을 위해 탄생한 곡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사랑스러운 것은 물론 기분 좋은 겨울 분위기까지 가미된 이번 타이틀곡으로 시크릿은 컴백과 함께 다시금 ‘시크릿 신드롬’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I Do I Do’는 그 동안 시크릿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Magic(매직)’, ‘Madonna(마돈나)’, ‘별빛달빛’, ‘샤이 보이’ 등 발표하는 대로 연타석 홈런을 기록해온 히트 메이커 강지원-김기범 콤비의 작품으로 알려졌다. 시크릿과 이들 콤비의 작업에서 탄생하는 극강의 시너지 효과는 이미 앞서 수 없이 입증된 바 있다.


최고의 파트너들과 함께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러블리 캐릭터로 다시 돌아오는 시크릿은 올 겨울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사랑스러운 모습과 귀여운 애교 만점 댄스를 선보이며 추위 속에 꽁꽁 얼어붙은 남심을 ‘자동 무장 해제’ 시킬 것이라며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시크릿은 오는 9일 정오를 기해 앨범의 전곡과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하며 8개월 여 만의 컴백에 본격 시동을 걸 예정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시크릿 , 걸그룹 , 티저 , 아이두아이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