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엑소 / SM 제공
인기 아이돌 그룹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12월의 기적’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화제다.
엑소는 금일(4일) 유튜브 SMTOWN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겨울 스페셜 앨범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에 수록된 총 5곡의 신곡 하이라이트 음원과 겨울 콘셉트로 변신한 엑소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로 구성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엑소는 4일(오늘) 오후 8시, 엑소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페이스북 SMTOWN, 라인 엑소 공식 계정 등을 통해 이번 겨울 스페셜 앨범 신곡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 뮤직비디오를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조수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지난 11월 경기도 파주 일대와 일산 스튜디오에서 촬영되었으며, 타이틀 곡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의 차분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는 물론, 엑소 멤버들의 섬세하면서도 절제된 감정 연기까지 새로운 변신을 담은 만큼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엑소의 신곡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은 팝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아름다운 스트링 사운드가 돋보이며, 히트 작사가 윤사라가 작사를, 유명 음악 작곡가 돈 스파이크가 편곡에 참여, 지금까지 화려한 퍼포먼스로 큰 인기를 모았던 엑소의 또 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엑소는 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6일 KBS ‘뮤직뱅크’, 7일 MBC ‘쇼! 음악중심’, 8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스페셜 앨범의 첫 무대를 선사하며 12월 한 달간 다채로운 무대로 스페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엑소의 타이틀 곡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은 5일 정오,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되며, 겨울 스페셜 앨범은 9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