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웨이보 천만명 기록 / 사진 : 소속사 IMX 제공
이준기가 남다른 한류스타의 면모를 과시했다.
지난 23일 이준기 웨이보(중국판 트위터)가 팔로워 수 천만명을 돌파하며 남다른 위용을 보였다.
이준기는 중국어로 정성스레 댓글을 달며 적극적으로 중국팬들과 소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웨이보 팔로워 수 천만명이 돌파하자 자신의 트위터에 인증샷을 게재하며 "우리의 가족들이 증가하고 힘이 넘쳐서 너무 기쁩니다. 너무 늦게 시작한 웨이보인데 이렇게 천만이 현실이 되다니. 서로서로 힘이 되어주는 단단한 가족이 되어봅시다. 축하!"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준기는 최근 드라마 '투윅스'를 통해 뜨거운 부성애와 동시에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으로 감정과 액션 모든 면에서 더욱 깊어진 연기로 호평을 이끌어냈다. 그는 30대 배우로는 처음으로 웨이보 천만 팔로워수를 돌파해 새 기록을 썼다.
소속사 IMX측은 "특정 시청층을 겨냥하기보단 작품성에 비중을 두고 작품 활동을 해왔는데도 해외에서의 팬심이 놀라울 정도로 더욱 견고해진 느낌이다"라며 "세심한 배려와 팬서비스 때문에 국경을 초월한 국제적인 팬심을 얻고 있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준기는 오는 12월 우선 국내 팬미팅을 갖고, 지금까지 배우로서 활동하는데 있어 든든한 버팀목이 돼준 팬들을 위한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