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황정음 밀당키스 / 사진 : 비밀문화전문산업회사, 콘텐츠K 제공
'비밀' 지성과 황정음의 밀당키스 촬영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장면은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 11회에서 민혁이 레스토랑에 남아 소스를 개발하는 유정에게 다가가며 키스를 시도하는 장면으로, 입술이 닿을 듯 말 듯 아슬아슬한 키스신때문에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폭발시켰던 장면이다.
사진에는 3단계로 황정음을 바라보고 있는 지성의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 속 지성은 황정음의 입술을 로맨틱한 눈빛으로 내려다 보다 무릎을 살짝 굽혀 눈높이를 맞추고 황정음에게 가까이 다가가 애틋한 분위기를 형성해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어 지성은 무릎을 더욱 굽히고 황정음을 올려다보며 '장화신은 고양이'처럼 애교있는 눈빛을 선보였다. 지성의 3단 눈맞춤에 결국 황정음은 입가에 웃음을 띠었고 촬영을 지켜보고 있던 여자 스태프들도 지성의 모습에 마음을 사로잡혔다는 후문이다.
지성의 3단 눈맞춤은 황정음의 긴장감을 풀어주기 위한 지성의 귀여운 애교였다고. 지성의 애교로 긴장감을 떨친 황정음은 한결 더 편하게 촬영에 집중할 수 있었고 두 사람의 열연으로 화제의 밀당키스 장면이 완성됐다는게 제작진의 전언이다.
지성-황정음의 밀당키스 비하인드컷을 접한 누리꾼들은 "밀당키스만큼 설레는 3단 눈맞춤~아무래도 지성은 여심을 공략하는 법을 너무 잘 아는 듯!", "유부남이 저렇게 멋져도 되나요? 이건 반칙!", "비하인드 컷만 봐도 저절로 올라가는 내 광대~ '비밀'때문에 완전 광대폭발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2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출연한다.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