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배수빈, 팬들 커피 조공에 함박 웃음 '커피천사 등극!'
기사입력 : 2013.10.27 오전 9:54
팬들의 커피차에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는 배수빈 / 사진 : KBS

팬들의 커피차에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는 배수빈 / 사진 : KBS


배우 배수빈이 커피천사로 등극했다.


지난 25일 배수빈의 팬들은 경기도 여주에서 진행된 KBS 2TV 수목 드라마 <비밀>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보내 추운 날씨에 고생 중인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응원했다.


이번 통 큰 선물은 언제 어디서나 배수빈의 연기를 응원해주는 배수빈의 팬클럽 '수빈포탈'에서 준비한 것. 커피차와 함께 정성스럽게 준비한 샌드위치 도시락은 쌀쌀해진 날씨에 고생하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몸과 마음을 녹여주며 기운을 한층 끌어올렸다.


특히, '한 땐 도훈이도 훈훈했지 훈훈한 카페라떼', '조토커와 함께라면 카라멜라떼', '내가 웃는 게 웃는 게 아니야 안조커 카페모카' 등 센스 있는 멘트가 적힌 메뉴판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배수빈 역시 현장에 방문한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드러내며 시종일관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한 채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배수빈이 혹독한 추위와 연일 이어지고 있는 촬영 중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현장 분위기를 밝게 리드하고 있다"며 "팬들의 깜짝 선물 덕에 스태프들 모두 힘을 내서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배수빈을 비롯해 황정음, 지성 등이 출연 중인 <비밀>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글 한지명 기자 / star5425@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비밀 , 배수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