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 웨딩화보 / 사진 : 그라치아 제공
이보영 웨딩 화보 속 고혹적인 레드립이 '예비신랑' 지성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는 지난 16일 스페인에서 촬영한 지성 이보영 웨딩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지난 20일 발행한 잡지에서는 지성 이보영 커플의 다양한 웨딩 화보를 공개해 이슈를 일으켰는데 그중 이보영의 고혹적인 모습이 담긴 화보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뷰티 화보에서 이보영은 하얀 드레스와 우아한 핑크 누드 컬러의 립스틱 대신 레드 컬러 립스틱을 선택해 시선을 모은다. 이보영의 레드 립스틱은 그녀의 우윳빛 피부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우아하고 고혹적인 가을 신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거울을 보며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이보영의 모습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는 지성이 이보영이 보고 있는 거울 속 뒤편에 흐릿하게 보여 더욱 도발적인 화보를 완성케 했다.
지성 이보영 웨딩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보영의 고혹적이고 하얀 피부에 빨간 립이 매혹적이다", "신부의 우아함이 느껴진다", "메이크업 하는 모습도 여신이다", "지성 매의 눈 포착", "나라도 반할 듯", "올 가을 레드컬러가 유행일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성과 이보영은 6년 열애 끝에 오는 27일(금) 워커힐호텔 웨스턴 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