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피규어 공개 / 사진 : 조선일보 일본어판 DB, 월메이드스타엠 미투데이
이종석 피규어 공개에 이어 생일 케이크가 눈길을 끈다.
이종석의 소속사 월메이드스타엠 공식 미투데이에는 "지난 9월 14일에 이종석 씨 25번째 생일을 맞아 많은 팬 분들이 선물을 보내 주셨습니다. 맛있는 케이크와 오랜만에 만나보는 고남순, 박수하 미니미까지 여러분들의 정성이 담긴 잊지 못할 생일이 되었다고 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 출연했던 캐릭터 박수하의 모습이 담긴 피규어가 담겨 있다.
연이어 공개된 생일 케이크에는 '이종석님의 25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라는 문구로 그의 생일을 축하해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는 끝으로 "이종석 씨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종석 피규어-생일케이크 공개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종석 피규어 공개 정말 싱크로율 100%", "이종석 피규어 공개 정말 똑같네", "이종석 생일 축하해요", "이종석 생일 케이크 맛있어 보이네", "이종석 피규어 공개 팬이 선물한걸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종석이 출연한 영화 <관상>은 현재 추석을 앞두고 개봉 6일 만에 전국 300만 관객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