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아이즈, 세계관광협회 아시아 총회 개막식 빛내
기사입력 : 2013.09.11 오후 2:49
세계여행관광협회 아시아 총회 개막식 축하 공연에 참석한 투아이즈 / 사진 : 싸이더스 HQ 제공

세계여행관광협회 아시아 총회 개막식 축하 공연에 참석한 투아이즈 / 사진 : 싸이더스 HQ 제공


그룹 투아이즈(2EYES)가 세계관광협회(WTTC) 아시아 총회 개막식을 빛냈다.


투아이즈는 지난 10일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린 세계관광협회 아시아 총회 개막식 축하 공연에 초대돼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뛰어난 노래 실력을 뽐냈다.


세계여행관광협회 아시아 총회는 토니 블레어 전 영국 총리, 마틴 크레그스 아시아태평양관광협회(PATA) 회장 등 세계 관광업계의 리더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세계여행관광산업의 핵심, 아시아'를 주제로 한 7개 세션별 토론회가 진행될 예정인 국제적인 행사이다.


투아이즈는 한국에서 최초로 열린 이번 개막식 행사에서 아이돌 그룹으로서 단독 공연을 펼쳐 차세대 한류 아이돌로서의 등극을 기대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투아이즈는 데뷔 곡인 '까불지마'와 SBS 주말 드라마 '출생의 비밀' OST '아이러니야’를 열창하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열정적인 무대로 개막식 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어 관객들로부터 큰 환호를 받았다.


무대를 마친 투아이즈는 "뜻 깊은 자리에 함께할 수 있게 초청해주셔서 정말 영광으로 생각하고 감사하다"며 "아이돌 그룹으로는 단독 공연이어서 더 떨렸다. 차세대 한류를 이끌 아이돌이 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투아이즈는 다음달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글 한지명 기자 / star5452@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투아이즈 , 이향숙 , 김혜린 , 이다솜 , 정다은 , 김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