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소유, 매드클라운과 서래마을서 데이트?
기사입력 : 2013.09.05 오전 9:57
사진 : 씨스타 소유, 매드 클라운 /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사진 : 씨스타 소유, 매드 클라운 /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씨스타 멤버 '소유'와 '매드 클라운'의 서래마을 파파라치 사진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씨스타 소유와 매드 클라운? 서래마을에서 파파라치 포착! 묘한 분위기?? 설마...'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 사진에는 소유와 매드 클라운이 미소를 띄고 친근하게 이야기하며 걸어가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연인같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 사진들은 씨스타 소유와 매드 클라운의 듀엣곡 녹음을 위해 만난 날 팬들에 의해 촬영된 것으로 밝혀졌다. 팬들은 "씨스타와 매드클라운, 정말 한솥밥 먹는 식구가 되었다는 걸 실감", "소유야.. 삼촌팬들 놀란 가슴 어쩔꺼야", "진짜 연인포스. 달달하다", "이 커플 잘 되면 느낌있겠어" 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씨스타, 케이윌, 보이프렌드가 소속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독립음반 레이블 스타쉽엑스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면서 매드 클라운(본명, 조동림)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쇼미더머니2'에서 '귀에 때려박는 랩'을 유행어로 히트시키며 최고의 '핫' 이슈로 떠오른 매드 클라운은 이번 전속 계약을 통해 스타쉽엑스의 전폭적인 지원사격 속에 다양하고 폭넓은 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씨스타 , 걸그룹 , 소유 , 매드클라운 , 서래마을 , 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