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빅스타 / 브레이브, NH미디어 제공
아이돌 그룹 '빅스타(BIGSTAR)'가 오늘(8일) 정오,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Hang Out(행아웃)'의 음원 공개와 동시에 타이틀곡 '일단 달려'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최근 '일단달려' 티저를 공개하며 온라인에서 화제를 일으킨 빅스타의 신곡 타이틀 '일단달려'는 세련된 리듬과 BPM 128 에 강렬한 비트의 힙합 곡으로 노래로 브레이브 사운드의 수장 용감한 형제와 코끼리왕국의 합작품으로써 주말에 벌어지는 해프닝을 담은 곡으로 유쾌한 가사들이 대중들 귀에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 브레이브 측은 "오랜 시간 기다려준 빅스타 팬들에게 실망시키지 않도록 차별화된 음악과 퍼포먼스, 뛰어난 실력으로 중무장한 빅스타가 드디어 8개월 만에 컴백을 한다. 더운 여름 무대를 통해 선 보여드릴 ‘일단 달려’는 대중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퍼포먼스로 음악과 댄스를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용감한형제와 NH미디어의 진두지휘 아래 준비된 빅스타는 오늘 (8일)정오, 두 번째 미니앨범 "Hang Out"을 온-오프라인에 동시 발매 하고 타이틀 '일단 달려'로 본격적으로 음악방송과 예능 프로그램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