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팬들, '금나와라뚝딱' 촬영장에 시원한 커피 전달
기사입력 : 2013.08.08 오전 9:09
박서준 팬들, '금나와라뚝딱' 촬영장에 시원한 커피 전달 / 사진 : 키이스트 제공

박서준 팬들, '금나와라뚝딱' 촬영장에 시원한 커피 전달 / 사진 : 키이스트 제공


박서준이 '금 나와라 뚝딱' 스태프들을 위해 시원한 음료를 준비했다.


박서준의 팬들은 최근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촬영장에 커피차를 마련해 그와 함께 더운 날씨에 고생하는 동료 배우들, 스태프들을 위해 시원한 음료를 선물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서준은 팬들의 응원에 신이 난 듯 환한 웃음을 짓고 있다. 박서준은 "우리 팬들은 센스도 좋아~"라는 글과 함께 커피차 인증샷을 게재했다.


박서준은 또,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열심히 촬영 중이다. 앞으로도 금뚝딱 막내아들 현태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날 촬영장에서 박서준은 팬들이 준비한 선물을 함께 포장하며 담소를 나누는 등 촬영장을 방문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사진과 글에서 박서준의 팬들 사랑 고스란히 느껴지네~", "날씨도 더운데 시원한 음료 덕에 스태프들 기운 팍팍 솟겠다!", "금뚝딱도 박서준도 인기 만발이네, 남은 방송도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서준은 '금 나와라 뚝딱'에서 극 중 아내 몽현(백진희)과 알콩달콩한 케미를 선보이며 차세대 케미킹으로 시청자들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인답지 않은 능청스러운 연기까지 완벽 소화해 내며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한편 MBC '금 나와라 뚝딱'은 매주 토일 밤 8시 45분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서준 , 금나와라뚝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