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체'로 컴백한 비스트, '6人 6色' 이상형 깜짝 공개
기사입력 : 2013.07.25 오후 6:22
비스트 이상형 / 사진 : Mnet '와이드 연예뉴스'

비스트 이상형 / 사진 : Mnet '와이드 연예뉴스'


'완전체'로 돌아온 비스트가 이상형을 깜짝 공개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Mnet <와이드 연예뉴스> '오픈 스튜디오 토크'에 출연한 비스트(용준형,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장현승, 손동운)는 팬들의 질문에 솔직하게 답하는 '숨은그림찾기' 시간을 가졌다.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양요섭은 "저는 긴 생머리 헤어스타일에 손이 아름다운 여자가 좋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를 듣던 MC 문희준은 "전지현 씨는 어떻냐"고 물었고, 양요섭은 얼떨결에 "그렇다"고 답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상형이 많을 것 같다"는 MC들의 질문에 용준형은 "좀 더 생각해봐야 될 것 같다.."고 답했고, 이기광과 장현승은 각각 "저를 먼저 좋아해주고 대시하는 분을 보면 끌리는 것 같다", "허세가 없는 여자"라며 본인의 이상형을 고백했다.


끝으로 막내 손동운은 "우선 외관상으로는 긴 생머리에 반 묶음 머리가 잘 어울리는 여성분이 좋다. 그리고 웃음코드가 같아야 된다"라고 답했다.


1년 만에 컴백한 비스트의 새 2집 앨범 'Hard to Love, How to love(하드 투 러브, 하우 투 러브)'에는 멤버 용준형이 전체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날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섀도우' 무대를 선보이는 비스트를 비롯해 인피니트, f(x), 걸스데이, 코요태, 에일리, 헨리, 쥬얼리, A-JAX, 크레용팝, 방탄소년단 등이 출연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한지명 기자 / star5425@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비스트 , 섀도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