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멤버 서은광 뮤지컬 데뷔 응원 '단체 인증샷'
기사입력 : 2013.07.11 오후 4:50
사진 : '비투비' 멤버들 서은광 응원 인증샷 / 큐브 공식SNS

사진 : '비투비' 멤버들 서은광 응원 인증샷 / 큐브 공식SNS


서은광이 ‘몬테크리스토’로 첫 뮤지컬 무대에 오르는 10일, '비투비' 멤버들이 공연장을 직접 찾아 뮤지컬 데뷔를 축하했다.


비투비는 11일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 서은광의 뮤지컬 데뷔를 응원하고 작품을 관람하기 위해 공연장을 찾은 비투비 일곱 멤버의 해맑은 모습을 공개했다.


국내외를 오가는 스케줄 중 틈틈이 연습을 해온 서은광의 뮤지컬 데뷔를 응원하며 힘이 되어 준 비투비 멤버들은 10일 첫 공연에 앞서 대기실을 찾아 훈훈한 응원전을 펼쳤고, 단체로 뮤지컬을 관람했다.


서은광은 이날 ‘몬테크리스토’에서 ‘알버트’역을 맡아 풍부한 감정연기와 호소력 짙은 보컬의 매력을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 무대를 마친 서은광은 "첫 무대라 아쉬움이 크게 남는다. 아이돌의 편견을 깰 수 있는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계속해서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그간 비투비의 대표곡 ‘두 번째 고백’, ‘와우(wow)’,‘비밀’, ‘그 입술을 뺏었어’ 등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온 서은광이 새로운 뮤지컬 스타로 발돋움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에는 임태경, 엄기준, 김승대, 류정한(특별 출연) 윤공주, 정재은, 최민철, 조휘, 박철호, 조원희, 백주희, 김상아 등이 출연하며, 8월 4일까지 충무아트홀서 공연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비투비 , 아이돌 , 남성그룹 , 서은광 , 뮤지컬 , 몬테크리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