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틴탑 'CLAP ENCORE'(박수 앙코르) M/V 화면 캡쳐
인기 아이돌 그룹 '틴탑'의 생애 첫 곡 ‘박수’가 ‘CLAP ENCORE’ 버전으로 재탄생했다.
틴탑은 데뷔 3주년을 맞이해 특별하게 [CLAP ENCORE] ‘박수’ 뮤직비디오를 데뷔 날짜(7월 10일)에 맞춰 낮 12시 공식유튜브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CLAP ENCORE]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공개된 틴탑 ‘박수’ 뮤직비디오는 당시 본편에는 수록되지 않았던 미공개컷을 재구성하면서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 것.
10일 소속사 티오피미디어에 따르면 “’박수’ 뮤비는 촬영 당시에도 다양한 촬영 소스들 때문에 편집과정에서 다 보여주지 못할 정도로 많은 분량이 있었다”며 “본편에는 들어가지 못한 아쉬운 컷들을 모아 재구성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멤버들의 실제 학교 생활 같은 스쿨룩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본편에는 실리지 못한 ‘단체 수영장 다이빙씬’도 있어서 오리지널 버전 ‘박수’와 다시 태어난 ‘CLAP ENCORE’를 비교해서 보는 것도 재미있다”고 귀띔했다.
틴탑은 데뷔 3주년을 맞이해 틴탑 Big3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 이벤트 중 하나로 지난 8일부터 꾸준히 앨범제작부터 팬미팅까지 팬들이 틴탑의 과거 모습을 추억할 수 있게 영상을 업데이트 시켜주고 있다. 또한, 틴탑은 10일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구글플러스 행아웃을 통해 틴탑 Big3 이벤트 중 그 마지막 이벤트를 발표하며 팬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한편, 틴탑 각 멤버들의 데뷔 당시 풋풋했던 모습은 [CLAP ENCORE] ‘박수’ M/V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