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 마비노기 광고모델 발탁 '게임 속에서 튀어 나왔니?'
기사입력 : 2013.07.04 오후 5:43
하연수 마비노기 홍보모델 발탁 / 사진 : BH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연수 마비노기 홍보모델 발탁 / 사진 : BH엔터테인먼트 제공


tvN Mnet 뮤직드라마 '몬스타'의 여주인공 하연수가 넥슨(대표 서민)의 인기 MMORPG '마비노기'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홍보모델로 발탁됐다.


하연수는 지난 3일 마비노기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판타지 라이프를 표방하는 마비노기의 다양한 직업관에 따른 여러가지 캐릭터의 느낌들을 훌륭히 소화했다. 하연수는 이날 광고 촬영에서 몽환적인 여신의 느낌부터 마비노기 특유의 발랄한 느낌과 모험과 미지를 탐구하는 열정적인 모습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실제 게임에서 방금 튀어나온 듯한 팔색조같은 모습으로 소화해냈다.


영화 '연애의 온도'에서 이민기 여자친구로 데뷔한 하연수는 4주 연속 케이블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직드라마 '몬스타'로 첫 주연 드라마까지 인기를 끌며 데뷔 반년 만에 2013년 브라운관이 주목하는 최고의 샛별로 떠오르고 있다.


하연수의 이번 광고 촬영 사진들은 오는 11일부터 8월까지 업데이트 시점에 맞춰 마비노기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하연수와 비스트 용준형이 주연을 맡은 뮤직드라마 '몬스타'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tvN과 Mnet에서 동시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하연수 , 마비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