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다리를 봐' 달샤벳, 늘씬한 각선미로 '군통령' 등극
기사입력 : 2013.06.22 오전 10:14
산곡 '내 다리를 봐' 무대로 군부대를 뜨겁게 달군 달샤벳 / 사진 :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산곡 '내 다리를 봐' 무대로 군부대를 뜨겁게 달군 달샤벳 / 사진 :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달샤벳이 군통령에 등극햇다.


달샤벳은 지난 21일 강원도 한 군부대에서 진행된 국군방송 '위문열차' 무대에 올라 군 장병들을 위한 위문공연을 펼쳤다.


이날 달샤벳은 신곡 '내 다리를 봐(Be Ambitious)'와 '있기 없기' 등을 열창해 무대를 관람하는 군인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신곡 '내 다리를 봐'는 하루 전인 20일에 발표된 노래임에도 불구, 장병들을 일제히 일으켜 세우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군통령 달샤벳'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 달샤벳의 무대가 끝나자 "가지마! 가지 말라고"라고 외치는 군인들의 절규가 애절하게 들려 웃음을 자아냈다.


달샤벳 소속사 측은 "컴백한지 하루밖에 되지 않아 바쁜 스케줄이지만 군인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강원도까지 달려가게 됐다. 장병들이 뜨거운 환호와 열광적인 모습으로 맞아줘 컴백 준비로 지쳐 있던 멤버들이 큰 힘을 얻었다"고 전했다.


한편, 달샤벳은 오늘(22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내 다리를 봐' 컴백무대를 이어간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한지명 기자 / star5425@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달샤벳 , 내다리를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