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아임쏘리 뮤직비디오 / 사진 : 큐브 제공
그룹 비스트가 신곡 'I'm Sorry(아임 쏘리)'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비스트는 19일 오후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지난 15일 강남 마루 공원특설 무대에서 1만 여 팬들과 함께 한 팬이벤트의 장관을 재구성한 특별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것.
'아임 쏘리' 뮤직비디오는 '뷰티 파티'에서의 다채로운 무대와 신곡 '아임 쏘리'의 최초 공개를 위해 준비에 여념없는 비스트의 연습 장면 등이 더해졌다.
특히 헬리캠을 동원한 한 여름밤을 수놓은 1만 여명의 회색 물결을 감동적으로 그려낸 장면은 '뷰티 파티'의 초대형 스케일과 비스트의 게릴라 콘서트 관객 동원력을 한눈에 보여준다.
'아임 쏘리' 뮤직비디오는 양요섭의 '카페인'을 연출한 이기백 감독의 작품으로 화보같은 장면들이 가득하다. 자리를 가득 메운 팬들이 펼치는 장관과 화려한 영상미가 어우러져 이색적인 뮤직비디오를 탄생시켰다.
비스트는 지난 15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아임 쏘리' 음원을 공개하고 앞서 '뷰티 파티'에서 이를 라이브로 최초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비스트의 두 번째 타이틀 곡 '아임 쏘리'는 헤어진 후에 더 잘해주지 못한 아쉬움과 그리움을 솔직하게 풀어낸 가사가 가슴에 와 닿는 곡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