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군대리아 재등장, 사나이 두 번 울린 '맛의 올가미'
기사입력 : 2013.05.27 오후 12:04
진짜 사나이 군대리아 재등장 / 사진 : MBC '일밤-진짜 사나이' 방송 캡처

진짜 사나이 군대리아 재등장 / 사진 : MBC '일밤-진짜 사나이' 방송 캡처


진짜 사나이 군대리아 재등장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일밤- 진짜 사나이'에서 군대 특식인 군대리아가 재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야외훈련을 마친 뒤 아침식사로 군대리아를 배식받았고 멤버들은 자리를 잡고 직접 만들어먹기 시작했다. 이에 각각의 특별한 레시피가 공개되며 '진짜 사나이' 군대리아 재등장이 이슈가 된 것.


류수영은 "삶은 달걀과 샐러드를 평화롭게 섞은 뒤에 완성된 에그 샐러드를 패티위에 얹는다"라며 자신만의 제조법을 공개했다. 김수로는 빠른 손놀림으로 폭풍흡입하는 모습을 샘 헤밍턴은 "밖에서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은데?"라고 말하며 군대리아를 각각 맛있게 먹었다.


진짜 사나이 군대리아 재등장에 누리꾼들은 "진짜 사나이 군대리아 재등장 다시봐도 또 먹고싶다", "진짜 사나이 군대리아 재등장 이렇게 맛있게 먹다니", "진짜 사나이 군대리아 재등장 류수영식 군대리아 먹어보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강원도 인제에 위치한 산악포병여단 화룡대대에서 4박 5일 동안 포병으로 군생활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진짜 사나이 , 류수영 , 샘헤밍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