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의 '미생', 24일 첫 에피소드 베일 벗는다
기사입력 : 2013.05.23 오후 6:23
임시완 '미생' 첫 공개 / 사진 : 다음커뮤니케이션 제공

임시완 '미생' 첫 공개 / 사진 : 다음커뮤니케이션 제공


임시완의 '미생'이 첫 공개된다.


내일(24일) 웹툰, 영화, 모바일의 만남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은 영화 <미생>의 첫 번째 에피소드 '장그래 프리퀄 편'이 포털사이트 다음앱을 통해 공개된다.


'장그래 프리퀄 편'은 웹툰 <미생> 속에서 장그래가 왜 바둑을 그만두었는지에서 시작, 그의 과거이야기를 통해 미생 세대의 현 주소를 은유적으로 드러낼 예정. 이는 쳇 바퀴 도는 삶을 사는 듯한 장그래(임시완 분)가 우연히 엘레베이터 문에 그려진 바둑판을 보고 설레는 감정을 느낀 뒤, 바둑을 통해 변화된 인생의 계기를 맞게 된다는 내용을 그리며 세상 밖으로 나오는 그의 모습을 보여준다.


바둑을 통해 다시 한 번 세상 밖으로 나오는 장그래는 무의미한 현실을 견디고 묵묵히 살아가고 있는 미생 세대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전해 줄 예정이다.


특히, 임시완은 전작 '해를 품은 달'과 '적도의 남자' 등에서 호평을 이끌어 낸 만큼 '미생' 속 장그래역을 맡아 특유의 공허한 눈빛과 절제된 감정 연기로 88만원 세대를 대변하는 미생세대의 모습을 여실히 보여줬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미생세대의 생활 밀착형 패턴에 맞춘 모바일 영화로 회자되고 있는 영화 <미생>은 24일(금) 장그래 프리퀄 편을 시작으로 안영이, 오차장, 김동식, 장백기, 한석율 프리퀄 편이 매주 금요일 다음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임시완 , 미생 , 장그래 , 영화 , 웹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