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현우 / 엘르 제공
이현우가 패션 매거진 <엘르> 6월호에서 은밀한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작품은 물론이고 화보, 광고 등에서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며 인기를 얻었던 이현우는 이번 화보에서 시크함을 물씬 풍기는 매력남으로 완벽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현우는 우수에 젖은 눈빛과 감각적인 포즈로 이색적인 컷을 완성해냈다. 다크블루톤의 재킷과 깔끔하게 올린 헤어 스타일은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한 이현우의 매력을 잘 살려냈으며, 웨이브 헤어에 베이직한 코트, 롤업 팬츠를 매치한 흑백컷은 한층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는 평이다.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근황을 전하는 한편 오는 6월 개봉 예정인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대한 유쾌하면서도 진솔한 답변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이현우가 깊이 있는 눈빛과 포즈로 드라마틱한 화보를 완성해 냈다” 라며 만족감을 드러냈으며, “어느덧 ‘남자’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이현우의 앞으로의 모습이 더욱 기대된다” 라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지난해 SBS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를 통해 명랑, 쾌활한 고등학생 ‘차은결’ 역으로 대한민국 여심을 흔들었던 이현우는 연기 활동 외에도 ‘SBS 인기가요’ MC로 활약하며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악동뮤지션의 ‘아이러브유(I LOVE YOU)’ 뮤직비디오 남자주인공으로 전격 출연해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사진 : 이현우 / 엘르 제공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