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명' OST '바보가슴' 부른 JYJ 김준수 / 사진 : 플래닛구공오 제공
그룹 JYJ 메인보컬 김준수가 부른 드라마 <천명> OST '바보가슴'이 5월15일 스승의 날인 오늘 공개된다.
'바보가슴'은 '이 정도면 충분합니다. 가슴앓이는 이 아픈 눈물은'으로 시작되는 애달픈 연모의 감정을 담은 최원(이동욱 분)과 홍다인(송지효 분)의 애틋한 러브테마곡이다.
특히 하이트라이 부분인 '사랑해서 소중해서 감히 다가서지도 못할 바보가슴'에서 담백하면서도 스트레이트하게 노래한 김준수의 돌직구 창법은 듣는 이의 마음에 한층 진솔하고 애절하게 파고든다.
<천명> 러브테마곡 '바보가슴'은 쿨의 '사랑합니다'를 만든 위종수가 작곡하고, 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에 참여한 프로듀서 강우경이 작사했다.
은인에서 정인으로 죄책감을 안고 시작한 최원을 향한 홍다인의 애틋한 연모의 마음을 후반부까지 극대화시킬 곡이다.
OST 제작사 플래닛구공오 측은 "녹음 당시 김준수는 열정적으로 보컬리스트로서의 프로근성과 가창력을 여실히 증명해 모든 스텝들을 감탄케 했으며 후반 믹스작업에 까지 참여하며 '바보가슴'에 대한 열의를 보였다"고 전했다.
김준수는 <성균관스캔들>, <착한남자>에 이어 KBS와는 3번째 인연으로 KBS 수목드라마의 신화를 이어나가는 데 기폭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준수가 부른 '바보가슴' 음원은 15일 낮 12시에 모든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