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파자마 입고 달콤한 안무..'러블리' 매력 대방출(동영상)
기사입력 : 2013.04.18 오전 11:25
그룹 비투비의 신곡 '두 번째 고백' 파자마 버전 안무영상 / 사진 : 큐브 제공

그룹 비투비의 신곡 '두 번째 고백' 파자마 버전 안무영상 / 사진 : 큐브 제공


7인조 보이그룹 비투비(BTOB)가 '두 번째 고백'의 파자마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18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두 번째 고백'의 안무 영상은 아늑한 침실에서 비투비 멤버들이 잠옷을 입은 채 귀여운 매력을 드러내고 있어, 국내외 팬들을 아이돌의 잠옷차림 콘셉트에 설렘 가득한 고백을 전하는 노래와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다.


특히 파자마 버전의 안무 영상은 '두 번째 고백'의 부드러운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특별맞춤형 안무로 눈길을 끈다.



'두 번째 고백'은 사랑스러운 가사와 편안한 멜로디로 파자마를 입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는 멤버들이 칼군무로 한밤중 퍼포먼스를 선보여 팬들에게는 또 하나의 소장용 비디오를 만들어냈다.


비투비는 '두 번째 고백'으로 부드러운 미소년의 매력과 편안한 멜로디, 뛰어난 가창력으로 대중에게 한걸음 다가서고 있으며, 음악 방송과 예능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비투비는 오늘(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두 번째 고백'의 사랑스러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비투비 , 두번째고백 , 파자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