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디지털 싱글 '좋아'로 컴백…제목 따라간다(동영상)
기사입력 : 2013.04.10 오후 12:29
박재범 좋아 컴백 / 사진 : 싸이더스HQ 제공

박재범 좋아 컴백 / 사진 : 싸이더스HQ 제공


박재범 디지털 싱글이 공개됐다.


10일 정오 'Abandoned'와 'Know Your Name'으로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한 뮤지션 박재범의 디지털 싱글 <JOAH>의 음원과 타이틀곡 'JOAH(좋아)'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앞서 공개된 '사실이야'와는 180도 다른 타이틀곡 'JOAH'는 박재범의 달콤한 목소리와 봄과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멜로디, '너의 모든게 좋아'라는 가사가 함께 어우러져 듣는 이를 미소짓게 한다. 특히 이는 공개 전부터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모아 공개 직후 각종 음원차트 올킬을 예감케 하고있다.


뮤직비디오 속 박재범은 특유의 패션센스를 과시하며 사랑에 빠진 남자의 설레임을 표현했다. 시애틀에서 촬영한 것으로 알려진 뮤직비디오는 박재범의 일상적인 모습이 담겨있는 듯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 달콤한 커플의 모습을 연출했다.


공개된 박재범의 새 디지털 싱글앨범 <JOAH>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3곡이 담겼다. 선공개된 '사실이야(1 HUNNIT)'는 매 앨범 참여해 우정을 과시하는 dok2가 피처링을 맡았다. 박재범의 강렬한 래핑과 자신감 넘치는 '다 사실이야'라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 또한 'Welcome'는 리드미컬하면서도 끈적한 비트에 'SNL코리아'에서 보여준 박재범의 모습처럼 특유의 재치있는 가사가 R&B와 함께 어우러졌다.


박재범 <JOAH>가 공개된 직후 누리꾼들은 "아 정말 너무 좋아", "도입부부터 확 끌어당기네요", "박재범 특유의 목소리랑 멜로디가 너무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층 성장한 뮤지션의 면모를 보여준 박재범은 'JOAH(좋아)'로 오는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12일 KBS2 '뮤직뱅크', 13일 MBC '쇼! 음악중심', 14일 SBS '인기가요' 무대에서 컴백해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재범 , 좋아 , JO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