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서인국 / 젤리피쉬 제공
'대세남' 서인국이 가수로 컴백한다.
최근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극비리에 음반작업을 마친 서인국은 오는 11일, 신곡 2곡을 포함 총 4곡이 수록된 새 싱글앨범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4월 발표된 미니앨범 <Perfect Fit> 이후 1년만의 새 앨범으로 한층 더 깊고 성숙해진 '뮤지션 서인국'으로서의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서인국은 지난해 드라마 '사랑비', '응답하라 1997', '아들 녀석들'을 통해 연기자로서 최고의 한 해를 보낸 것은 물론, 뮤지컬과 각종 광고, 화보계를 섭렵하며 명실상부 ‘대세남’으로 자리를 굳혔다.
또한 서인국은 '응답하라 1997'의 OST인 'All For You', '우리 사랑 이대로'로 음원차트에서도 신드롬을 일으킨데이어 올해 초 버벌진트와 호흡을 맞췄던 와이버드 프로젝트 앨범 '너 땜에 못살아'로 음원차트에서도 연타석 홈런을 날리며 국내 최고 남자 솔로가수로 우뚝 섰다.
특히 이번 서인국의 컴백은 그 동안 각종 프로젝트에 참여해 발매해 왔던 음원들과는 달리, 본인의 이름을 걸고 오랜만에 무대를 통해 팬들을 만나는 것으로 알려져 4월 가요계에 부는 컴백 러쉬 속에 솔로가수로서의 진가를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서인국의 새 싱글앨범은 오는 4월 11일 전격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