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日 단독 콘서트 2천여 명 팬들 환호 속 성료
기사입력 : 2013.03.16 오전 10:37
사진 : 플레디스 제공

사진 : 플레디스 제공


그룹 뉴이스트가 데뷔 1주년을 맞아 일본에서 진행한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뉴이스트는 지난 15일 일본 ' ZEPP DIVER CITY TOKYO(제프 다이버시티 도쿄)'에서 일본 무대에 정식 데뷔 전 단독으로 콘서트를 개최했다. <NU'EST Debut 1st Anniversary Live Show Time>이란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콘서트는 약 2,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공연장에서 총 2회 진행됐다.


뉴이스트는 이날 무대에서 자신들의 이름을 딴 노래 'NU, Establish, Style, Tempo'로 콘서트의 막을 올렸다. 이후 그들은 'Action', 'Hello Hello'를 차례로 선보이며 강렬한 카리스마와 신나는 분위기를 이끌어갔다.


또, 멤버들은 솔로 무대를 통해 평소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뽐냈다. 멤버 JR과 아론, 백호는 'Nothin' on You'를 선보였고, 민현은 EXILE '타다 아이타쿠테', 렌은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Loveless'를 불러 파워풀한 랩과 부드러운 보컬 등 각자의 재능을 발산했다.


특히 현재 활동 중인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여보세요' 무대가 시작되자 팬들은 더 큰 환호를 보냈고 공연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뉴이스트는 데뷔곡 'Face'를 마지막으로 공연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거듭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 팬들의 끊이지 않는 앵콜 요청에 'Sandy', 'Beautiful Solo'를 열창하며 팬들과 마지막까지 함께했다.


한편, 뉴이스트는 콘서트 직후 MBC <쇼! 음악중심> '코리안 뮤직 웨이브 인 방콕' 무대에 참여하기 위해 태국으로 떠났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한지명 인턴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뉴이스트 ,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