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AOA 유나 / FNC 제공
걸 그룹 AOA 멤버 유나가 뮤지컬 ‘섬머스노우’의 여주인공 설희 (일본 드라마 상 캐릭터: 유키)역에 캐스팅됐다.
유나는 AOA에서 건반과 보컬을 맡고 있으며, 얼마 전에는 직접 편곡한 씨엔블루 ‘I’m sorry’ 발라드 버전을 피아노로 연주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유나는 ‘밴드 AOA’, ‘댄스 AOA’ 두 그룹에서 모두 활동하는 멤버로 건반, 보컬 실력뿐 아니라 화려한 댄스 실력도 갖춰 이번 뮤지컬 데뷔에 큰 기대를 받고 있는 기대주다.
유나가 맡은 설희는 심장병을 앓으며 아버지와 단 둘이 살고 있지만, 긍정적이고 밝게 살아가는 착한 심성을 가진 캐릭터다. 극중 설희는 두명의 남자 주인공 진하, 윤재와 러브 라인을 그려갈 예정이다. 매력남 진하역에는 FT아일랜드 송승현, 슈퍼주니어 성민, 초신성 성제 등이 캐스팅 되었고, 완벽남 윤재역은 박광현, 허영생 등이 맡아 열연한다.
뮤지컬 ‘섬머스노우’는 2000년 일본 TBS에서 방송된 도모토 츠요시, 히로스에 료코, 이마이 츠바사 출연의 흥행 드라마 ‘섬머스노우’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드라마는 방송 당시 일본 아카데미 최우수작품상 등을 휩쓸며 큰 인기를 얻었다.
한편, 이 작품은 오는 4월 일본 오사카 아마가사키 공연장을 시작으로 5월부터는 도쿄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