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천재 이태백' 진구-한선화, 다정스러운 '국민남매' 찰칵!
기사입력 : 2013.03.01 오후 1:36
사진 : 진구 한선화 / 래몽래인 제공

사진 : 진구 한선화 / 래몽래인 제공


진구와 한선화가 국민남매로 등극했다.


KBS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극본 : 설준석 이재하 이윤종, 연출 : 박기호 이소연)에서 찰떡호흡을 과시하고 있는 진구(이태백 역)와 한선화(이소란 역) 두 남매의 다정한 투샷이 공개된 것.


극중 두 사람은 집안을 이끌어 나가야 하는 가장 이태백과 철부지 동생 이소란으로 매번 옥신각신 하지만 서로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태백은 학교를 그만두겠다는 소란에게 등록금은 어떻게든 마련해 주겠다며 든든한 오빠의 면모를 보이는가 하면 추운 날 짧은 옷을 입고 아르바이트를 하는 소란에 치근덕대는 남자를 제압하는 등 동생바보의 모습을 여실히 드러낸 바 있다.


소란 역시 태백을 버린 아리(한채영 분)에게 대신 쓴 소리를 해주는 등 오빠를 챙기는 모습으로 현실 남매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 시청자로 하여금 친근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서로 머리를 맞대고 장난스런 표정을 짓고 있는 진구와 활짝 웃고 있는 한선화에게서는 실제 오누이 같은 다정함이 느껴지고 있다. 무엇보다 할머니와 함께한 두 사람은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 지어지는 푸근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진짜 가족이 아닌가 의심케 할 만큼 단란한 모습이다.


한편, 중반부에 접어들면서 이태백, 백지윤, 애디 강, 고아리 네 주인공의 갈등이 심화되며 점점 더 흥미를 모으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오는 4일 밤 10시 9회가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드라마 , 광고천재이태백 , 진구 , 한선화 , 인증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