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조현재 박하선 / 래몽래인 제공
KBS 2TV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극본 : 설준석 이재하 이윤종, 연출 : 박기호 이소연)의 조현재, 박하선의 오락실 데이트를 나섰다.
지난 25일 방송에서 ‘백지윤씨를 좋아한다’는 깜짝 발언으로 박하선(백지윤 역)을 송두리째 뒤흔들어 놓은 조현재(애디 강 역)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두 사람의 다정한 한 때가 포착된 것.
공개된 사진은 조현재와 박하선이 오락실에 나란히 앉아 격투게임, 농구게임, 망치게임 등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 와이셔츠를 소매까지 걷어 올리고 게임을 즐기는 등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고 있는 두 사람은 여느 연인들 못지않은 즐거운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동안 조금의 빈틈도 허용하지 않는 냉철함을 보여 왔던 애디 강이 지윤과 함께 있으면서 미소를 잃지 않는 모습은 로열패밀리로 올라서겠단 의도된 접근이 진심이 되어버린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의문점 중 하나로 그의 본심을 더욱 궁금케 만들고 있다.
한편, 태백과 애디 강이 최고식품의 광고를 두고 정면승부를 벌이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하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오늘(26일) 밤 10시 8회가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