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이피, '원 샷' 뮤직비디오 공개..상남자 매력 폭발!(동영상)
기사입력 : 2013.02.12 오후 2:34
사진 : 비에이피 '원 샷' 뮤비 캡쳐

사진 : 비에이피 '원 샷' 뮤비 캡쳐


인기 아이돌 그룹 B.A.P(비에이피)가 “초특급 액션 블록버스터” ‘ONE SHOT(원샷)’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두 번째 미니앨범 활동의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B.A.P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정오를 기해 두 번째 미니 앨범 ‘ONE SHOT’의 전곡을 공개했다.


선공개곡 ‘빗소리’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다양한 느낌의 힙합장르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ONE SHOT’은 시크릿의 ‘매직’, ‘마돈나’, ‘POISON' 등과 B.A.P의 ‘WARRIOR’, ‘POWER’ 등을 작곡하며 업계 최고의 마이더스 계열에 합류한 강지원, 김기범 듀오와의 작업으로 현실적이고 진지한 의미를 부여한 B.A.P만의 힙합곡을 탄생시켰다.


드디어 공개된 B.A.P의 ‘ONE SHOT’ 뮤직비디오는 10억여 원이 투입된 촬영 규모와 장시간의 촬영 시간을 증명하듯 고퀄리티의 영상을 선보인 것은 물론, B.A.P 멤버 모두가 화려한 액션 연기를 겸한 감정 연기까지 무리없이 소화해내며 뮤직비디오가 진행되는 7분 동안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본 것 같은 느낌이 들게 했을 뿐만 아니라 무려 7m 높이에 500kg의 무게를 자랑하는 마토키 동상이 그 장엄한 자태를 드러내며 뮤직비디오에 얼마나 많은 공을 들였는지 짐작케 했다.


‘ONE SHOT’ 뮤직비디오에서 또 하나 시선을 끄는 것은 B.A.P의 새로운 안무였다. B.A.P는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스텀프 춤’, ‘스프레이 춤’, ‘좀비춤’ 등 파워풀하고 독창적인 퍼포먼스로 화제를 일으킨 만큼,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킨 ‘ONE SHOT’ 안무에서도 상남자의 극강 매력이 묻어나는 ‘PUSH UP’ 안무를 선보이며 B.A.P의 무한한 상승세가 이미 시작되었음을 입증했다.


한편, 음원 공개와 동시에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 B.A.P는 내 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며 23, 24일에는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B.A.P LIVE ON EARTH SEOUL’를 개최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비에이피 , 아이돌 , 남성그룹 , 뮤직비디오 , 원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