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JYJ 김재중의 일본에서의 인기가 식을줄 모른다.
<재중 IN「보스를 지켜라」스페셜 메이킹 DVD>가 오리콘 DVD 종합차트 주간랭킹 3위를 차지했다. 11월 26일부터 12월 2일까지 1주일 동안 가장 인기 높았던 DVD를 선정하는 차트에서 김재중은 AKB48, KAT-TUN과 함께 이름을 올렸다.
해당 DVD는 지난 7월 예약 시작 하루만에 일본 HMV 해외 DVD 주간 예약랭킹 1위, 아마존 1위, 라쿠텐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각종 차트를 장악한 바 있다.
<재중 IN「보스를 지켜라」스페셜 메이킹 DVD>는 지난 2011년 9월 종영된 SBS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 촬영 현장 모습부터 대본 연습, 제작발표회 등 다양한 영상을 김재중의 나레이션과 함께 담아 발매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
관계자는 "김재중이 3년째 일본 활동이 전무하고 컨텐츠가 신곡이나 콘서트 실황이 아닌 드라마 메이킹 이라는 것이기 때문에 이 결과가 더욱 놀랍다. <보스를 지켜라>가 일본 여러 채널에서 재방송 되는 등 인기가 높은 것도 김재중 효과라 할 수 있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재중이 부른 <보스를 지켜라> OST '지켜줄게'는 드라마가 끝난 지 1년이 훌쩍 넘었음에도 지난 9월 발표된 한터차트 국내음반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