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야마하 A&R 제공
가수 박정민의 첫 번째 프로듀싱 앨범 'Beautiful(뷰티풀)'이 오늘 정오 공개된다.
지난해 1월 첫 타이틀곡 'Not Alone'으로 한국을 비롯해 아시아 전역에서 솔로로 활동한 뒤 22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하는 박정민이 두 번째 싱글 앨범 'Beautiful'을 발배한다.
새 앨범은 박정민이 최초로 앨범 전체의 콘셉트 기획은 물론 곡 수집 및 녹음 등 전 제작 과정에 참여하며 프로듀싱을 진행했다. 또, 박정민은 음악적 장르뿐만 아니라 자신의 보컬 톤과 가창스타일에 있어서도 변화와 새로운 시도를 주며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
앨범 제목과 동일한 타이틀곡 'Beautiful'은 스웨덴 작곡가의 곡으로 박정민이 직접 작사를 했으며, 락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에시드 팝으로 아름다운 연인을 만나 한눈에 사랑에 빠진 남자의 참을 수 없는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또, 비바소울 김주완과 박정민이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신곡 '있잖아요'와 어쿠스틱 버전 'Beautiful'이 수록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박정민은 금일 음반 발매 이후 오는 15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에 오른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한지명 인턴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