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음원+뮤비 공개..고혹적 팜므파탈 매력 발산(동영상)
기사입력 : 2012.11.12 오후 2:48
사진 : 손담비 '눈물이 주르륵' 뮤직비디오 캡쳐

사진 : 손담비 '눈물이 주르륵' 뮤직비디오 캡쳐


2년 만에 섹시 디바로의 화려한 귀환을 예고한 손담비의 미니 앨범 4집 ‘눈물이 주르륵’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12일 정오 손담비는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앨범 4집 ‘눈물이 주르륵’의 음원을 공개함과 동시에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공개했다.


그동안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티저 사진과 영상, 앨범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화제를 모은 데에 이어 마침내 전곡 음원과 뮤직 비디오 공개로 본격적인 컴백에 시동을 건 것.


손담비의 이번 미니 앨범은 ‘눈물이 주르륵’을 포함 해 5곡의 신곡과 ‘눈물이 주르륵’ 리믹스 버전으로 총 6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특히 오랜만에 ‘손담비-용감한 형제’의 만남이라는 것만으로도 이미 많은 관심을 모아 온 타이틀 곡 ‘눈물이 주르륵’은 일렉트로닉 비트에 감성적인 피아노 멜로디가 더해진 세련된 댄스곡으로, 한 여자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담겨있다.


더불어 음원과 함께 공개 된 ‘눈물이 주르륵’의 뮤직비디오는 강렬하고 치명적인 손담비의 매력을 독특한 의상과 감각적인 연출로 그려냈다. 다양한 상황 공간 속에서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시도한 손담비를 통해 외롭고 슬픈 감정을 최대한 극대화하여 눈길을 모았다. 또한 간주 부분에서 보여지는 손담비의 단독 안무는 ‘눈물이 주르륵’의 무대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손담비 소속사 측은 "그동안 연기를 통해 다져온 탄탄한 감정 연기와 표현력이 무대 퍼포먼스에 더욱 힘을 실어줄 것"이라며 "감성적인 노래와 여성스러운 라인이 강조 된 안무, 그리고 세련된 의상의 3박자가 고루 충족 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손담비는 오는 15일 M.net의 <엠 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손담비 , 가수 , 음원 , 뮤직비디오 , 눈물이주르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