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PYL 유니크 앨범 자켓 / SM 제공
SM 엔터테인먼트와 현대자동차가 콜라보레이션 한 ‘PYL 유니크 앨범’의 테마곡 ‘MAXSTEP’의 티저영상이 26일(금일) 공개된다.
26일, 유튜브 에스엠타운 채널 및 SM 공식 트위터 @smtownglobal (http://twitter.com/smtownglobal)을 통해 공개되는 ‘MAXSTEP’ 티저 영상은 댄스 유닛으로 변신한 슈퍼주니어 은혁, 소녀시대 효연, 샤이니 태민, 슈퍼주니어-M 헨리, EXO 카이와 루한의 퍼포먼스를 감각적인 영상에 담았다.
이번 티저영상은 현대자동차 벨로스터의 테마곡 ‘MAXSTEP’에 맞춰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은혁, 효연, 태민, 헨리, 카이, 루한 6명의 모습을 만날 수 있으며, 특히 이들은 탁월한 춤 실력으로도 주목 받고 있는 만큼, 색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앞서 지난 16일부터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PYL 유니크 앨범’ 수록곡인 보아의 'LOOKIN''과 소녀시대 제시카의 'My Lifestyle' 음원이 순차적으로 공개되어 음악 팬들의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만큼, 'MAXSTEP'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한편, 'MAXSTEP'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