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김재중 / 씨제스 제공
누리꾼들이 '최강동안' 막내보다 더 동안인 아이돌 그룹 내 큰형님으로 그룹 JYJ의 김재중을 꼽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가 지난 11일부터 18일까지 "'최강동안' 막내보다 더 동안인 아이돌 그룹 내 큰형님은?"이라는 주제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김재중이 1위를 차지했다.
총 3,202표 중 1,215표(37.9%)의 지지를 얻은 김재중은 깨끗한 피부와 고운 외모, 깔끔한 패션감각으로 연예계 대표 동안 미남으로 손꼽히고 있다. 나이를 잊은 듯한 귀여운 셀카 사진을 종종 공개해 팬들의 탄성을 자아내기도 한다.
이어 그룹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834표(26%)를 얻어 2위를 차지했다. 작은 얼굴에 선 굵은 외모와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매너로 사랑을 받는 유노윤호는 방송을 통해 이와 반대되는 애교를 종종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3위에는240표(7.5%)로 그룹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뽑혔다. 음악과 방송활동을 통해 부드러운 이미지를 선보이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정용화는 최근 탄탄한 팔근육과 등근육을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 외에 슈퍼주니어의 이특, 샤이니 온유, 인피니트의 성규가 그 뒤를 이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