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FNC
FT아일랜드가 정규앨범 '파이브 테레져 박스'의 공중파 3사 컴백무대에서 총 합 4곡의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14일 FT아일랜드는 KBS '뮤직뱅크' 컴백 무대에서 '파이브 테레져 박스'의 타이틀곡 '좋겠어'와 멤버 이재진이 작사, 작곡한 곡 '페이퍼 플래인(Paper Plane)'을 생방송 무대에서 선보였다. 또한, 그들은 지난 15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서 타이틀곡 '좋겠어'와 멤버 최민환과 송승현이 작곡하고 이홍기가 작사한 '그 길(Compass)'를 선보였다.
이어 오늘(1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컴백무대에서 그들은 '좋겠어'와 최종훈 작사, 작곡의 '라이프(Life)'를 공개할 예정.
음악 방송 컴백 무대에서 타이틀곡과 수록곡을 하는 경우는 일반적이지만 3사에서 각기 다른 수록곡을 하는 것은 이색적인 일이라 눈길을 끈다. FT아일랜드는 밴드 그룹인 만큼 자신들의 음악적 자신감이 방송 3사에 각각 다른 수록곡 무대를 가능하게 했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FT아일랜드 이재진은 지난 14일 자신의 자작곡 '페이퍼 플래인' 무대 이후 "한국에서 처음 선보인 자작곡이었는데 앞으로 더 많은 기회가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많이 긴장했지만 즐거운 무대였다. 정말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한편, 지난 10일 FT아일랜드가 발표한 네번째 정규앨범 '파이브 테레져 박스'는 현재 음반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지난 앨범들에 이어 음반 판매량에서 더욱 부각을 드러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