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日서 예명 'ROMEO'로 정식 데뷔 싱글 발표(동영상)
기사입력 : 2012.09.05 오전 10:25
사진 : yamaha A&R@ROMEO 제공

사진 : yamaha A&R@ROMEO 제공


보이그룹 SS501 출신 가수 박정민이 오늘(5일) 일본에서 정식 데뷔 싱글 'Give Me Your Heart'를 발매한다.


박정민은 지난달 12일 일본 현지 언론 매체들과 팬들 앞에서 'ROMEO(로메오)'란 이름으로 정식 데뷔를 알린 데 이어 오늘 일본에서 싱글 앨범을 발표했다. 그의 새로운 행보 'ROMEO'는 기존의 그의 이력을 배제한 채 J-POP 시스템으로 제작,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ROMEO'의 데뷔 싱글은 아무로 나미에, V6, 캇툰 등 일본 인기 가수들의 프로듀싱을 맡았던 '제프 미야하라'가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오구리 슌, 사와지리 에리카 등의 톱 배우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았던 '다나카 노리유키'가 비쥬얼 디렉터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일본 대중음악 평론가 '유카와 레이코'가 박정민에게 'ROMEO'란 이름을 선물했고, 글로벌 그룹 야마하의 yamaha A&R과 일본 대표 아티스트 '서전 올스타즈'가 속한 레이블 '빅터 엔터테인먼트'가 'ROMEO'의 프로모션을 도와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박정민은 오는 29일 일본 유명 라이브 하우스에서 'ROMEO' 데뷔 싱글 발매 쇼케이스를 가진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한지명 인턴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정민 , Give Me Your Heart , 일본 , 싱글앨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