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구자철 인맥, '축구'로 맺어진 끈끈한 우정 '과시'
기사입력 : 2012.08.24 오전 10:28
이수근 구자철 인맥 / 사진 : KBS2 <해피투게더 3> 방송 캡처, 구자철 트위터

이수근 구자철 인맥 / 사진 : KBS2 <해피투게더 3> 방송 캡처, 구자철 트위터


이수근 구자철 인맥이 공개됐다.


개그맨 이수근은 지난 23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해 축구선수 구자철과의 인연을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이수근은 연예인 축구단 FC 슛돌이 단장의 위엄을 자랑하며 "2012 런던 올림픽 국가 대표 축구팀이 귀국하는 날 선수들을 다같이 만났다"고 말했다.


이어 이수근은 "구자철 선수에게 올림픽 4강전 당시 왜 그렇게 흥분했냐고 물었더니, 한일전이라고 그랬다고 하더라"며 "의외로 일본에서 축하메세지가 많이 왔었다고 한다. 대한민국 대표팀의 일본인 코치 때문인 것 같다"고 밝혔다.


이수근 구자철 인맥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수근 연예인 축구 단장의 위엄 대단하다", "이수근 구자철 인맥 부럽다", "이수근 구자철 인맥 의외지만 축구로 대동단결한 모습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 3> 방송에서는 이수근을 비롯 2012 런던 올림픽의 주역인 진종오, 김장미, 신아람, 김지연, 최병철과 조우종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수근 , 구자철 , 개그맨 , 축구선수 , 해피투게더3 , 예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