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음악으로 '先인정', '골드타이틀'거머쥐고 '실력파' 월드스타로 '우뚝'
기사입력 : 2012.07.20 오전 10:37
박재범 골드타이틀 / 사진 : 싸이더스 HQ, 더스타DB

박재범 골드타이틀 / 사진 : 싸이더스 HQ, 더스타DB


박재범 골드타이틀 소식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박재범의 믹스테잎 'FRESH A!R:BREATHE !T'은 미국 최대의 믹스테잎 사이트인 datpiff에서 음원 다운로드 수 10만 이상을 달성하며 '골드타이틀'을 얻는 쾌거를 낳았다.


특히, 이는 한국 뿐 아니라 아시아 아티스트로서 최초라 더욱 눈길을 끄는 것. 박재범은 사이트인 datpiff에서 세계적인 뮤지션 카니예 웨스트와 릴션, 50센트 등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해 월드스타로서의 당당한 위상을 보였다.


골드타이틀을 얻은 박재범의 믹스테잎 'FRESH A!R:BREATHE !T'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기 위해 박재범이 직접 제작 및 무료 배포한 앨범으로 타이틀곡 '바디 2 바디(Body 2 Body)'를 포함해 총 6곡의 앨범이 수록되어 있다.


박재범 골드타이틀 소식에 네티즌들은 "역시 박재범!", "음악으로 먼저 이름을 알린다", "이제 정말 월드스타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재범은 오는 8월 18일 서울 올림픽 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콘서트 'New Breed Asia Tour in Seoul'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에 전격 돌입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재범 , 믹스테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