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강도 높은 수중연기에 제작진도 '감탄'
기사입력 : 2012.07.10 오후 3:28
사진 : 박신혜 / 4HIM 제공

사진 : 박신혜 / 4HIM 제공


KBS 드라마 스페셜 시즌3 <걱정마세요, 귀신입니다> (극본 : 황다은, 연출 : 이은진)에서 사랑스러운 귀신 ‘연화’ 로 분한 박신혜의 강도 높은 수중 촬영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스틸은 지난 주 한강과 포천의 한 실내수영장에서 촬영했다. 이 장면은 <걱정마세요, 귀신입니다>의 하일라이트인 동시에 고난이도의 촬영 기법을 필요로 해 제작진과 배우 모두 촬영 전부터 심혈을 기울이며 긴장했다. 이날 박신혜는 수심 5m까지 잠수해야 하는 강도 높은 수중 촬영을 대역 없이 훌륭하게 소화해내 촬영장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박신혜는 새벽 5시까지 진행된 촬영에도 시종일관 즐겁고 생기발랄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한편 수중 촬영까지 멋지게 해냈다. 또한 박신혜의 팬클럽 '별빛천사'는 지난 6일 수원세트장을 방문해 <걱정마세요, 귀신입니다> 전 스태프에게 과일도시락과 음료수를 전달하며 박신혜를 응원했다.


한편 역대 최고로 사랑스러운 귀신이 될 박신혜가 몸을 던져 촬영한 수중 촬영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KBS 드라마 스페셜 <걱정마세요, 귀신입니다>는 오는 15일 밤 11시 45분 방송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신혜 , 드라마 , 걱정마세요귀신입니다 , 수중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