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가상 방영표, '쫌 보자 무한도전!…무한 '그리움'
기사입력 : 2012.06.27 오후 7:07
무한도전 가상 방영표 / 사진 : MBC, MBC <무한도전> 페이스북

무한도전 가상 방영표 / 사진 : MBC, MBC <무한도전> 페이스북


무한도전 가상 방영표까지 등장해 '무도'에 대한 간절한 기다림을 입증했다.


지난 11일 MBC '무한도전' 페이스북 팬 페이지'에는 "이번 주 '무한도전'에서 제이슨 므라즈가 직접 부르는 '아임 유얼스(I'm yours)'를 들을 수 있었을지도 모른다는 씁쓸한 진실"이라는 말과 함께 '무한도전 가상 방영표'를 게재했다.


게재된 '무한도전 가상 방영표'는 지난 2011년 12월 24일부터 오는 8월 11일까지 방송분을 가상으로 꾸몄다.


실제로 지나 1월 28일 MBC '무한도전'은 '하하vs홍철' 이후 방송이 MBC 노조 파업으로 방송이 중단된 상태. 하지만 '무한도전 가상 방영표'에서는 관심을 모았던 '이나영 특집', 매번 올림픽을 앞두고 태릉선수촌을 찾았던 무한도전 멤버들의 '런던 올림픽 선전 기원 특집' 등이 보여 눈길을 끈다.


또한 박지성 특집을 비롯해 레이디 가가 방한 당시에 가상방영표에는 '레이디가가 특집'이, 제이슨 므라즈 방한 당시에는 '제이스 므라즈 특집' 구성되어 있고, 정준하 결혼 당시에는 '바보형의 결혼식 특집'이 눈에 띄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무한도전 가상 방영표'에 누리꾼들은 "이거 보니 왠지 눈물이 나올 것 같은 기분", "정말 쫌 보자! 무한도전!", "폐지만은 절대 안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무한도전은 21주째 결방 중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무한도전 , 유재석 , 박명수 , 정준하 , 하하 , , 노홍철 , 정형돈